[컨슈머뉴스=윤상천 기자] CJ제일제당이 상온 파우치죽을 앞세워 상품죽 시장 판도를 바꾸고 있는 ‘비비고 죽’의 새 광고를 선보였다. 이번 광고에서는 배우 박서준이 모델로 등장해 ‘큼지막한 재료와 씹히는 쌀알, 모두 죽이 맞아야 프리미엄죽’을 메인 슬로건으로, 비비고 죽이 ‘차원이 다른 죽’이라는 점을 강조한다. 불고기, 낙지, 새우, 관자 등 고급 원물이 풍성하게 들어간 죽 전문점 인기 메뉴들을 언제 어디서나 비비고 죽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을 알리는 데 주력하겠다는 계획이다. 광고는 ‘죽이 맞다’를 핵심 카피 중 하나로